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 출시 시간:2024-03-28 15:07:50
  • 핵심어:

  • 페이지 뷰:94
  • 빠른 설명:

    솔 린 겐,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

기사 내용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솔 린 겐무장애 승강 플랫폼이나 엘리베이터 제품의 생명은 제한되어 있으며, 장시간 사용하거나 잘못 설치하면 바위와 같은 일련의 문제와 기타 요소를 초래할 수 있다.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정 승차교는 사용을 중지해야 하며, 만약 본 장치를 계속 사용한 후 끊어지거나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산 미 켈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솔 린 겐옐로스톤 등차교,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유압등차교는 이미 사회생활의 구석구석에 보급되였고 운용이 갈수록 광범위해지고있으며 건축, 토목공사 및 사람들의 일상생활은 모두 승강기계를 떠날수 없다.유압시스템은 승강기계의 중요한 구성부분으로서 유압시스템을 잘 유지하는것은 승강기계의 안전사용에 도움이 되고 승강기의 수명을 연장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우리는 정확한 유지보수를 잘 장악해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유선형 ”개방형 공동 계획은 다른 기존 파이프 이음매 면적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높아 사용 수명과 보호 수명을 크게 연장시켰다.

시장가 격위험 요소를 줄이고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했습니다.실린더 사용의 적용성을 높이고 등차교 작업 시 소음을 낮춘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인간적인 승강기가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솔 린 겐승차교 유압 이동식,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신용 경영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간이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 보조 설비에 자주 사용되는데, 그것은 기초 구덩이 설치 방면에 어떤 표준이 있습니까?오늘 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솔 린 겐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솔 린 겐자동차식 등차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솔린겐기타 제품 정보
  • 울란호트고정 승강 유압 플랫폼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울란호트고정 승강 유압 플랫폼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캐 리 갈 린고정 포크 리프트언제든지

    캐 리 갈 린고정 포크 리프트언제든지

  • 동경 택전기 변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동경 택전기 변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 절강가정용 고정식 승강 플랫폼보호 공사를 위한 주의 사항

    절강가정용 고정식 승강 플랫폼보호 공사를 위한 주의 사항

  • 절강6미터 승강 플랫폼 차상위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절강6미터 승강 플랫폼 차상위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 툴 라 모 르크랭크 암 전동 승강기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툴 라 모 르크랭크 암 전동 승강기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 툴 라 모 르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툴 라 모 르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 툴 라 모 르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툴 라 모 르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 신속한:알림: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정보는 당사의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솔 린 겐차교유한공사고양의 두 가지 문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